지니3452230님의 인생닭 부드러운 닭가슴살 그릴맛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3452230님의 인생닭 부드러운 닭가슴살 그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452230
리뷰666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4
닭기슴살 사놓은거 먹다 질려 손이 안가서 양파와 찐 연근을 챱한후 양파를 볶다 닭가슴살도 잘게다져넣고 연근도 넣고 같이 볶았어요. 마지막에 통후추 조금 갈아넣고 큐민가루 살짝. 레드페퍼넣고 매콤한맛까지 추가하니 닭가슴살같지않고 식감도좋고 맛있네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00g)
123kcal
인생닭부드러운 닭가슴살 그릴맛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