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4
한입 먹자마자 느껴지는 건 꼬득꼬득한 식감이에요. 너무 질기지도 않고, 그렇다고 흐물거리지도 않아서 씹는 맛이 정말 좋아요. 잘 말린 무 특유의 식감이 살아 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기 딱이에요. 간도 과하지 않게 잘 맞춰져 있어서 짜지 않고, 달고 매운 맛의 균형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