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곰곰 그릴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곰곰 그릴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4
퍽퍽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입안에서 결대로 부드럽게 풀리는 식감이 참 만족스럽네요.
그냥 차갑게 먹어도 비리지 않아 운동 직후에 바로 섭취하기 좋왔습니다.
그리고개별 진공 포장이 되어 있어서 냉장고 공간 차지도 적고 위생적이라 하나씩 쏙쏙 꺼내 쓰기에도 정말 편리하네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곰곰그릴닭가슴살
4.8(리뷰 5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