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라1031님의 가지무침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레일라1031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일라1031
리뷰3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4
요즘 가지도 많이보이더라구요.
가격도 싸서 이번에 한봉지 또 샀어요.
라따뚜이에 넣어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가지 무침으로 만들어봤어요!
건강에 좋을것 같은 맛이에요.
자극적이지 않아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좋은것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