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집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집사
리뷰75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4
무말랭이무침은 오독오독 씹히는 특유의 식감과 매콤달콤한 양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기에 정말 최고예요! 양념의 깊은 감칠맛이 무의 단맛과 만나 씹을수록 풍성한 맛을 선사하며, 밥반찬으로 곁들이면 정갈하고 든든한 한 끼를 완성해 줍니다. 깔끔한 뒷맛 덕분에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매력이 있네요. 식탁 위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정성 가득한 최고의 밑반찬입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