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망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5
망고는 달콤한 과즙이 풍부해서 한입 먹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과육이 부드럽고 향도 진해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고, 시원하게 먹으니 상큼함까지 더해져 만족스러웠어요. 너무 시지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디저트나 간식으로 먹기에도 잘 어울리는 과일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