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5
무말랭이무침은 한입 먹으면 먼저 아삭하면서도 살짝 꼬들한 식감이 확 느껴지는 반찬이였어요ㅎㅎ 처음엔 고춧가루 양념의 달짝매콤한 맛이 오고 뒤에는 무 특유의 은근한 단맛이 남아서 계속 손 가게 되더라구요. 씹을수록 양념이 더 배어나와서 맛이 점점 진해지는 스타일이였구요. 마늘 향이나 참기름 살짝 들어가면 고소한 향까지 더해져서 밥이랑 같이 먹기 훨씬 좋았달까ㅎㅎ 전체적으로 아삭하고 감칠맛 강한 밥도둑 반찬 느낌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