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샘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샘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샘
리뷰3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1
얼큰하게 끓인 순두부찌개인데 순두부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잡채와 도라지 무침도 새콤달콤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수샘
리뷰35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