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5
저는 마트에서 스프가루를 사다가 만들어 먹을정도로 스프를 좋아합니다ᆢ 9일 토요일날 예식장에 갔는데ᆢ맛있는 음식은 많이 있었지만 가장 먼저 먹은음식이 스프였습니다ᆢ3번정도 가져다 먹었는데ᆢ식감은 완전부드럽고 맛은 조금 짭짜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