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5
세일가에 칼집 삼겹살을 사왔다. 두툼한 고기에 칼집이 들어가 있어서 양념도 잘 배고 더 맛있게 구워질 것 같아 기대가 됐다. 좋은 가격에 득템한 기분이라 장보는 재미도 느껴졌고, 집에서 맛있게 구워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든든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 쌈채소랑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은 기대되는 장보기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