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6
부드럽고 따뜻한 식감이 매력적인 스프로, 한입 먹자마자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퍼졌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걸쭉한 질감 덕분에 든든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빵과 함께 곁들이니 한 끼 식사처럼 잘 어울렸고, 따뜻하게 먹을수록 풍미가 더 진하게 느껴졌어요. 속을 편안하게 채워주는 느낌이라 아침이나 가벼운 식사로 잘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