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6
주말저녁에 외식으로 가족과 한돈삼겹살을 먹으러 왔어요. 불판위에 고기를 올리고 노릇노릇하게 구우니 기름이 나오면서 고소한 냄새가
나고 촉촉하게 맛있어요
소금에 찍거나 상추와 깻잎에 싸서도 먹고
김치를 구워서 같이 먹으니 환상의 짝궁이네요
양파와 버섯도 구워서 같이 먹으니 더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