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7
오뚜기 생와사비는 알싸하고 톡 쏘는
생와사비 특유의 깔끔한 매운맛이 아주
잘 살아 있어요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과 생선구이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매력이 있어,
어떤 요리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네요
튜브형이라 보관과 사용도 깔끔해 식탁 위
필수품으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