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7
상큼하고 달달한 과일이 당겨서 망고 시켜먹었어요.
보통 마트에서 사 먹으면 후숙이 덜 돼서 신맛이 강하고 맛이 없는데, 배달로 시켜먹으면 완벽하게 다 익은 망고를 줘서 좋아요.
한 입 먹자마자 부드러운 과육에서 달고 맛있고 진한 과즙이 입안 가득 팡팡 터지더라고요.
먹기 편하게 깔끔하게 손질되어 오니 흐를 걱정 없이 간편하게 리프레시하기 딱 좋은 디저트라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