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7
삼계탕 끓이고 남은 육수에 닭살 찢어넣고 감자, 양파, 당근 잘게 썰어넣어주고 삶은 마카로니 넣고 토마토소스로 간하고 푹 끓여주면 토마토 치킨누들스프가 완성되요. 감기기운 있을때 먹어도 좋고 소금빵이나 바게트를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어요. 자주 해먹는 스프인데 국물도 진국이고 건더기도 다 몸에 좋은거라 꼭 보양식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