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게제일조아님의 잇슬림 지중해식니스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노는게제일조아님의 잇슬림 지중해식니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는게제일조아
리뷰20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8
토마토, 오이가 많아서 빨리 소진해 보려고 올리브유, 알룰로스, 간장, 레몬즙을 넣고 지중해식 샐러드를 만들어 봤어요. 새콤 달달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만드니 식구들도 야채를 많이 먹게 돼서 종종 만들어 먹어야겠어요..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20g)
222kcal
잇슬림지중해식니스샐러드
4.8(리뷰 10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