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8
망고는 달콤하고 말랑 말랑 하고 수분이 넘쳐나는 수입 과일인데 요즘은 언제든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망고 중앙에 있는 커다란 씨를 제거하고 먹기 좋게 토막내어 이렇게 판매를 하니까 편하게 먹을수 있네요. 살짝 조금은 위생이 걱정이 되지만 믿고 먹어야겠죠.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