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8
고구마맛탕은 겉에 입혀진 달콤한 시럽이 바삭하게 굳어 한입 먹는 순간 기분 좋은 달콤함이 퍼졌어요.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식감이 살아 있어 겉바속촉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구마 본연의 은은한 단맛까지 더해져 간식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