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까쁑띠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까쁑띠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까쁑띠
리뷰60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8
겉면에 단단하게 코팅된 투명한 설탕 시럽이 탕후루처럼 파삭하게 깨지면서 시작돼요. 소리가 지나간 자리에 포슬포슬하게 잘 익은 고구마의 노란 속살이 드러나는데, 목이 메지 않을 정도로 수분감을 머금고 있어 부드럽게 씹힙니다. 가끔 씹히는 검은깨의 고소함이 설탕 럽의 단순한 단맛에 킥을 더해주어 질리지 않는 간식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