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파리바게트 속노랑고구마도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파리바게트 속노랑고구마도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8
빵을 반으로 가르자마자 노란 고구마 필링이 듬뿍 들어 있어서 먹음직스러웠어요. 달콤한 고구마 맛이 진하게 느껴지면서도 너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도넛 식감도 부드럽고 촉촉한 편이었습니다. 은은한 고구마 향이 퍼져서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기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150kcal
파리바게트속노랑고구마도넛
4.5(리뷰 4개)
·식단기록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