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n님의 잇슬림 두부텐더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ysn님의 잇슬림 두부텐더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sn
리뷰39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8
두부텐더크리스피어니언포켓샐러드
“두부텐더크리스피어니언포켓샐러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진짜 맛있더라.
두부텐더가 겉은 바삭한데 안은 부드럽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음.
크리스피어니언이 중간중간 바삭하게 씹혀서 식감이 진짜 좋고, 채소도 신선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
소스가 너무 세지 않고 적당히 고소해서 두부랑 잘 어울렸고, 포켓 형태라 먹기도 편했음.
채식 느낌 강할 줄 알았는데 은근 든든해서 한 끼로 충분했고, 생각보다 계속 손 가는 맛이라 또 먹고 싶더라.”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90g)
270kcal
잇슬림두부텐더샐러드
4.8(리뷰 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