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하림 저지방 닭가슴살 햄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하림 저지방 닭가슴살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8
하림에서 저지방 닭가슴살 햄이라고 해서 시식으로 먹어봤는데 완전 반했어요. 스팸은 짠데 스팸의 짠맛이 전혀 없이 스팸의 맛있음은 다 살려서 깜짝 놀랐어요. 짜지 않고 맛있는데 돼지고기가 아니라 닭가슴살인데 비린내 같은 것도 전혀 없어요. 닭가슴살인데도 퍽퍽함 없이 짭조름하고 부드러워서 일반 햄과 식감이 똑같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105kcal
하림저지방 닭가슴살 햄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