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8
스프는 그릇에서 김이 살짝 올라오면서 따뜻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음식이였어용ㅎㅎ 한숟갈 떠먹으면 처음엔 부드럽고 묽게 넘어가는데 뒤에는 재료에서 나온 고소한 맛이 천천히 남더라구요. 옥수수스프는 달달하고 크리미해서 디저트처럼 느껴지기도 했습니당. 양송이 스프는 버섯 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더 깊은 맛이 났구용ㅋㅋ 빵 찍어 먹으면 스프가 스며들어서 훨씬 든든하게 느껴졌달까여ㅎㅎ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서양식 가벼운 한끼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