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썸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브리썸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브리썸
리뷰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1
순두부의 부드러운 맛과 찌개 양념의 조합이 좋아서
밥을 두그릇 세그릇 먹었어요
짜지도 맵지도 않은 맛있는 맛이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에브리썸
리뷰68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