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쭉이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쭉이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쭉이
리뷰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1
호호 불면서 달콤하게 이 겨울에 딱 어울리는 음식입니다. 때로는 간식으로 때로는 끼니로 맛잇게 잘 먹엇읍니다. 김치곁드려서 먹으연 더 만족합니다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삐쭉이
리뷰2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