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고구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8
휴게소에 가면 꼭 사먹는 것이 바로 고구마 튀김인데요. 휴게소에서 파는 고구마 튀김은 아주 얇게 썰어져 있어서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사람에따라 딱딱하다고 느낄 수도 있겠지만 고구마가 바삭바삭하게 튀겨져서 고소하고 아주 맛있답니다.
#일반식 #야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