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승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승
리뷰15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8
누구나 좋아하는 무말랭이 무침이 식당 반찬으로 나왔다. 오독오독 꼬들꼬들하고 약간 단맛이 돌면서 조금 매콤하다. 물말아서 찬밥에 올려먹어도 맛있고, 뜨거운 곰국에 올려 먹는것도 좋아한다. 예전에 집에서 무를 잘라서 말렸지만, 요즘은 말린 무를 사다가 불려서 만든다. 한번 만들어봐야 겠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