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루리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둘루루리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루루리
리뷰26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18
싱싱한 과일 시장에서 샀던 바나나 입니다. 이미 익은 상태로 팔고 있었어서 금방 먹어도 언제 먹어도 아주 달콤 하구요. 저는 바나나를 좋아하기 때문에 가끔씩 파란색 바나나 익기까지 기다리는 거가 너무 힘들었는데 이거는 그냥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