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공쥬님의 은행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린공쥬님의 은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린공쥬
리뷰2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9
꼬치구이집 가면 다들 닭꼬치같은거 먹는데 저는 약간 채식주의가 더 맞다보니 이렇게 은행이나 옥수수같은거 많이 먹어요. 은행 구이 고소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네요. 집에서 후라이팬으로 굽는 것보다 밖에서 숯불에 구운게 훨씬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82kcal
은행
4.9(리뷰 10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