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9
닭 가슴살 요리 입니다.닭가슴살은 부드럽고 지방은 적고단백질이 가득하여 동물성 단백질 보충에 결점이 가장 적은 고기 인것 같습니다.맛은 텁텁하여 소고기나 돼지고기에 비하여 식감은 떨어진다고 생각됩니다.건강을 위한 고기 섭취로 만족해야 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