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리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수리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수리
리뷰16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9
스승의날 선물로 망고를 받아서 먹어 보았어요. 망고가 완숙이 되어 매우 달고 식감이 좋네요. 뭔가 망고주스와 비슷한게 아주 익숙한 맛이네요. 망고를 칼로 깍아먹었는데, 중간에 길줄한 뼈같은게 있어서 특이하네요. 앞으로도 망고를 자주 먹고 싶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