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복어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노트북복어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트북복어
리뷰5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얼음이 가득 담겨 있어 청량하고 시원하게 목을 타고 넘어가는 깔끔한 액체 식감입니다. 입안에 머금었을 때 텁텁함이 전혀 없이 맑고 가볍게 흩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컵에 적힌 노트처럼 에티오피아 원두 특유의 화사하고 싱그러운 산미가 첫맛에 톡 쏘듯 퍼지며, 이어서 은은한 홍차 향과 과일 향 같은 달콤한 풍미가 복합적으로 감돌아 고급스러운 맛을 냅니다. 설탕이나 시럽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단맛이나 짠맛 같은 인위적인 간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직 원두 자체에서 우러나온 기분 좋은 쌉싸름함과 깔끔한 산미가 베이스를 이루어, 식사 후 입안을 개운하게 정돈해 주기에 제격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