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부학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부학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부학
리뷰3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0
비주얼만 보기에는 매콤해 보이지만 속이 아플 정도의 매콤한은 아니고 얼큰하다고 느낄 정도의 수준 입니다
순두부 특유의 부드러움이 목 넘김을 편하게 해주고 얼큰함도 있어서 속까지 든든하게 해줍니다
뚝배기에 담겨 나와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배달도 좋지만 직접 가서 먹는 걸 더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