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반찬으로 고소한 고사리볶음을 맛있게 반찬으로 식사했어요.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고사리의 식감도 너무 좋고, 씹을수록 특유의 깊은 풍미와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져서 밥반찬으로 정말 최고네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좋아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매력적인 반찬이에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