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브로콜리는 항상 초장에만 찍어 먹었는데, 이렇게 소금이랑 참기름에 조물조물 무치니까 완전 별미네요!
아삭아삭한 식감은 살아있으면서 고소한 향이 입안에 싹 퍼지는 게 정말 깔끔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밥반찬으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브로콜리 특유의 건강한 맛에 감칠맛까지 더해져서 기대 이상으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