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니줌마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으니줌마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니줌마
리뷰29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신선한 양상추가 듬뿍 들어간 샐러드를 먹었는데 한입 먹자마자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푸릇푸릇한 채소가 가득 담겨 있어서 보기만 해도 싱그러웠고, 상큼한 드레싱이 더해지니까 입맛까지 확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양상추 특유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 덕분에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중간중간 들어간 토마토와 옥수수, 삶은 달걀까지 같이 먹으니 식감도 다양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기름진 음식이랑 같이 곁들여 먹기에도 잘 어울렸고, 혼자 먹어도 든든하면서 속이 편안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신선한 채소를 먹으니까 몸까지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었고, 마지막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은 샐러드였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