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수인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강수인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강수인
리뷰9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닭볶음탕을 했다.
끓는 물에 데친 닭고기 물로 씻은 후 채반에 놓는다.
당근 양파 대파 를 적당히 썰어 놓고 양녕장을 만든다. 설탕 간장 고추장 고추가루 마늘 생강 후추를 섞어 양념장을 만든다.
물이 빠진 닭고기에 참기름을 들러 살짝 볶는다.
양념장을 붓고 2분정도 볶은 후 물 500ml 당근 양파를 넣고 푹 익힌다.
마지막에 대파넣고 1분정도 끓이면 완성!
감자 토마토 양배추 등등 넣으면 더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