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고구마는 한입 먹자마자 자연스러운 달콤함이 은은하게 퍼졌어요. 식감은 포슬포슬하면서도 촉촉했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도 함께 느껴졌어요. 과하게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든든한 느낌이 들었어요. 따뜻할 때 먹으니 부드러운 식감이 더 살아났고, 심심하지 않은 담백한 맛이라 자꾸 손이 가는 음식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