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훙님의 풀무원 찌개두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훙님의 풀무원 찌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훙
리뷰50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0
저녁 반찬으로 두부조림을 해먹었다. 난 두부를 튀겨서 그 위에 양념을 넣고 조리는 것을 좋아한다. 역시 조림은 양념맛이 참 중요하다. 약간 짭잘하게 해야 나중에 밥이랑 같이 먹을때 간이 딱 좋다. 위에 양파도 얇게 썰어 넣어주면 달큰한 맛이 나서 더 좋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85kcal
풀무원찌개두부
5.0(리뷰 34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