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329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329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329
리뷰2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고구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구워 먹으면 더 달콤해지고, 찌거나 삶아 먹어도 맛있어서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속이 든든해 배고플 때 먹기 좋고, 따뜻하게 먹으면 포근한 느낌이 들어 특히 추운 날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자연스러운 단맛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