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닝님의 치큐 닭가슴살 훈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파닝님의 치큐 닭가슴살 훈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닝
리뷰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훈제 닭가슴살인데 퍽퍽하지 않고 촉촉합니다.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운동 후 다이어트식으로 먹었었는데 맛도 영양도 굿굿굿굿 만족입니다!! 냉동상태의 닭가슴살을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데워 먹었는데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치큐닭가슴살 훈제
4.2(리뷰 5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