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1
어릴때부터 엄마가 참기름만 주로 드셔서 그런지 저도 참기름을 많이 먹는답니다 참깨로 차내서 참기름
고소함은 말해 뭐해요
우리나라 나물의 맛을 책임지는 양념이지요
볶은 짬깨를 압착해 기름을 짜내는건 정말 예술인거 같아요
오뚜기 옛날 참기름을 기본으로하고 강앗간 가서 직접 사다가 먹기도 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4.8(리뷰 2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