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976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976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976
리뷰15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1
따뜻한 스프 한입을 먹는 순간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다. 은은한 크림 향과 적당한 농도가 조화를 이루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바삭한 빵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속을 편안하게 달래주는 따뜻함 덕분에 식사 전 입맛을 돋우기에도 좋았으며,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오래 기억에 남았다. 아침이나 추운 날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