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맛있닭 한입소스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맛있닭 한입소스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71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1
한입 사이즈로 나눠져있어서 한입씩 먹기도 편하고 맛있는 닭가슴살입니다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부드럽고 쫄깃하면서 감칠맛도 좋아오 밥빈찬으로 먹어도 좋고 비벼먹어도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단 비빔밥으로도 딱이더라고요 단백질도 충전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맛있닭한입소스 닭가슴살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