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1
주먹밥은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하면서도 속재료가 알차게 들어 있어 씹을수록 다양한 맛이 느껴졌어요. 김의 고소한 향과 밥의 담백함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졌고, 짭조름한 간이 더해져 간단하지만 계속 손이 가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소풍이나 간식처럼 가볍게 즐기기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