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1
오늘 점심식사 메뉴로 계란야채말이 나왔다. 맛표현으로는 노릇하게 부처낸 계란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입안을 즐겁게 하였다.
먹을때마다 잘게 썬 당근과 파가 아삭하게 씹히며 신선한 식감이 더해주었고,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야채의 은은한 맛과 어우러져 까끔한 맛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