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다노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다노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1
오늘 약간의 다이어트식으로 먹고 싶어가지고 가볍게 이렇게 닭가슴살이랑 두유랑 단백질쉐이크랑 먹으려구요. 항상 이 조합은 질리지도 않고 담백하고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요즘에 여름이라서 관리 중입니다. 잘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19kcal
다노닭가슴살
4.6(리뷰 21개)
·식단기록12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