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1
말해뭐해요.
바나나는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잘먹는
과일이죠.
껍질만 벗기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한데다
포만감도 꽤 있는 편이라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많이 먹어요.
잘 익은 바나나는 달콤한 향과 촉촉한 식감이 특징우유나 요거트와 함께 갈아 먹기도하고,
시리얼이나 각종빵이나 케잌 토핑으로 활용하기도 좋아요.
칼륨이 풍부하다고 하니 말해뭐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