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1
순두부찌개 입니다! 제가 여기서 먹은 순두부찌개는 해물이 거의 들어가 있지 않고 달걀도 안 들어가 있었는데 끓여 먹을 때 달걀이나 고기 또는 해산물을 넣어 먹는 것이 더 풍부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순두부는 부드럽고 국물은 매콤해서 조화가 참 잘 어울리는 음식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