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고사리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먹은 고사리볶음은 간이 딱 맞고 담백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칼로리 부담도 적어 식단 관리 중에 먹기에도 참 좋네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나물 본연의 풍미가 잘 살아있어 밥반찬으로 훌륭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